<매출 논의하기와 관련된 상황 주요 문구>
1. gross profit
→ 총 수익
2. cost-cutting
→ 경비 절감
3. alternative
→ 대안
<매출 논의하기와 관련된 상황 예문>
A: How much in sales have we made this year?
→ 올해 매출은 얼마나 됐나요?
B: So far, it's about 20 billion, and the gross profit is about 5 billion won. It's decreased compared to last year, so we're having a hard time.
→ 지금까지 대략 200억 정도이며, 총수익은 50억원 정도 됩니다. 작년에 비해 감소하고 있어 고생중 입니다.
A: What's the reason?
→ 그 이유는 무엇인가?
B: This year we invested more in marketing costs than last year.
→ 올해엔 작년보다 마케팅 비용에 투자를 많이 했습니다.
A: How much money did we invest exactly?
→ 우리는 정확히 얼마만큼의 돈을 투자했나요?
B: Since we have invested about 2 billion more, we need to focus on cost-cutting as well as increasing sales.
→ 20억 정도 더 투자했으니,매출 상승뿐만 아니라 비용 절감에도 집중해야 하겠습니다.
A: Got it. By the way, cutting the marketing costs seems drastic, doesn't it?
→ 알겠습니다. 그런데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건 과격한 것 같지 않나요?
B: One alternative we have considered is to change our current transportation method to reduce costs.
→ 저희가 생각한 대안으로는 현재 운송 방법을 변경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
<제휴 사업 관련 협의하기와 관련된 상황 주요 문구>
1. strategic partnership
→ 전략적 협업
2. discuss the possibility
→ 가능성을 논의하다
3. clientele
→ 고객층
<제휴 사업 관련 협의하기와 관련된 상황 예문>
A: Do you think we need a different marketing approach this time?
→ 이번에는 다른 마케팅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?
B: Our team is considering partnership projects, strategic partnership with other companies.
→ 저희 팀은 제휴 프로젝트를 고려 중입니다. 다른 회사들과의 전략적 협업 말이죠.
A: What made you consider that option?
→ 그러한 선택을 고려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?
B: We are currently stuck in a very narrow consumer pool. Now is the time to expand our clientele base.
→ 저희는 현재 아주 좁은 소비자 풀에 갇혀있습니다. 지금이 고객층을 확장할때입니다.
A: Have you come up with a specific strategy yet?
→ 구체적인 전략을 세워두셨나요?
B: Our new product is perfect for character design. We are currently in contact with some design agencies.
→ 저희 신제품이 캐릭터 디자인을 입히기에 안성맞춤입니다. 지금 일부 디자인 대행사들과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.
A: Oh, any results so far?
→ 지금까지 결과는 있었나요?
B: We are discussing the possibility of collaborating.
→ 협업을 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중입니다.
<공익 사업 논의하기와 관련된 상황 주요 문구>
1. raise awareness
→ 인식을 고취시키다, 제고하다
2. join forces with
→ ~와 협업하다
3. sustainability
→ 지속 가능성
<공익 사업 논의하기와 관련된 상황 예문>
A: How could we improve our branding strategy at this point?
→ 이 시점에서 어떻게 브랜딩 전략을 개선할 수 있을까요?
B:
→ 제 생각엔 슬슬 사회적 캠페인을 시작할 때인 것 같습니다.
A: Do you mean campaigns like fund raising?
→ 기금 모금 같은 캠페인을 말씀하시는 건가요?
B: Yes, you could also create ads to raise awareness about global issues.
→ 네. 또한 글로벌 이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광고들을 제작할 수도 있을 겁니다.
A: What kinds of topics are you considering?
→ 어떤 종류의 주제를 고려하고 있나요?
B: It would be appropriate to promote environmental sustainability.
→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홍보하는 것이적절할 겁니다.
A: Could our in-house marketing team take the project?
→ 우리 회사의 마케팅 팀이 이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을까요?
B: I think you should contact advertising agencies and join forces with them.
→ 제 생각엔광고 대행사들에 연락해서 그들과협업해야 할 것 같습니다.
'언어 > 영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영어 단어 암기와 랭디 복습 - 문제 상황 논의하기 / 광고 대행사에 홍보 의뢰하기 / 제품 출시 및 홍보 논의하기 (0) | 2024.12.10 |
---|---|
영어 단어 암기와 랭디 복습 - 고객 문의 및 요청 대응하기 / 서류 작성 및 교환에 대해 이야기하기 / 사내 조직 구성 논의하기 (1) | 2024.12.10 |
영어 단어 암기와 랭디 복습 - 신기술 개발 논의하기 / 신제품 전략 회의하기 / 제품 문제에 대해 논의하기 (1) | 2024.12.10 |
영어 단어 암기와 랭디 복습 - 거래처와 통화하기 / 거래처와 협상하기 / 회사 대표로 취업박람회 참가하기 (0) | 2024.12.10 |
영어 단어 암기와 랭디 복습 - 신규 고객과 거래하기 / 외주업체 선정하기 / 외주 업체와 계약하기 (0) | 2024.12.09 |